항암면역치료 통합면역치료
통합면역치료
심리치료 면역주사요법 식이영양치료 고주파온열 뜸치료 기타
코로나가 대유행해서 면역력 강화가 화두입니다. 불로한의원 면역센터는 양방병원에서 수술 혹은 항암치료하시고 난 후 면역치료를 많이 권합니다. 이런 암이나 질병이 아니라도 미리 면역효과 상승과 질병예방에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경우에 면역치료를 병행하 고 있습니다. 미리 면역력을 향상시키려는 목적입니다.
일본의 이시하라 우미 박사의 말에 따르면 체온1도를 높이면 우리몸의 면연력이 50프로까 지 높아진다고 합니다. 모든 한방치료는 면역치료가 되니 실행하여야 합니다.

불로한의원에서는 심리치료부터 주사요법, 식이요법, 뜸치료 등등 다양한 치료요법을 병행하여 몸의 전체적인 면역력을 높이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심리치료(심리상담)

이론과 기법에 중독되어 있는 서양정신치료를 중독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습니다. 서양의 정신치료에서 전이와 저항을 다루는 정신치료는 정신분석 이라는 말이있습니다. 프로이드가 말했다고 합니다. ‘전이’란 과거에 소화하지 못한 풀리지않는 감정이고 ‘저항’은 아무도 자기를 받아주고 이해 할 사람이 없기 때문에 말을 못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라 합니다. 이 두가지를 받아주고 이해하는 것이 정신치료입니다.

한의학은 동양철학을 기초로 한 학문입니다. 유교에 자기를 속이지 말라, 불교에 자기마음을 깨달아라, 노자는 무위자연을 말하고 있습니다.

정신장애란 느낌의 장애고 치료자의 느낌. 자비심이 전달되고 치유되기 때문에 비록 정신치료는 성인이나 부처나 보살이 하는 치료고 이것이 도 정 신 치료로 우리몸의 면역이 살아나게하는 치료입니다. 그러나 도 정신치료는 보살을 향하여 노력하는 것을 목표로 생각해야지 자기가 치료 를 하고 있다는 생각에 빠지면 안될 것입니다. 항상 경계하는 이론조차도 양이 극하면 음이 생긴다는 동양철학의 이론을 기초로 한 다고 볼 수 있답니다.